안양일러스트학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닥쳐 조회 0회 작성일 2021-11-25 19:29:23 댓글 0

본문

피해야하는 입시미술학원 특징.

#입시미술학원 #입시미술 #입시

(단순히 제 개인적 의견인데 사실인것 마냥 세게 말씀드려서 죄송합니다!! )

물론 어느정도 입시에 맞춰서 배울수밖에 없는것이 입시미술이란 것이긴 합니다만.... 그래도 전 여러분들이 입시미술 이라는 구시대적 환경에 피해를
최소한 적게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입시 끝나고 입시미술느낌 빼느라 너무 오래걸렸어요 8ㅅ8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r
비판이 아닌 단순 비난 비하 목적의 댓글은 삭제됩니다.\r
\r
박지님 Twitch TV: https://www.twitch.tv/ch960116\r
웹툰 보러가기 :https://www.lezhin.com/ko/comic/suicideboy
슈바슈바룬 : 와.. 만화같은 그림체에서 실제같은 그림체로 바꾸니 뭔가 더 세월의 흐름(?)이 느껴지네요
우우 : 현재 만화입시학원 강사로 일하고 있는 강사입니다 ㅎㅎㅎ 저는 애들한테 좀더 다양하게 보여주고 개성살려주려고 슈가슈가룬도 괜찮다믄서 가르쳐주는데ㅠㅠㅠㅠ이번에 오신 전임이 학벌은 좋은데 나이많고 애들 묘사하는거 다 똑같이만들고 색감도 존나 촌스럽고 무슨 팔자주름묘사에 이빨에..불쾌한골짜기같아요 그래놓곤 세뇌시키고 ㅅㅂ 이쁜 망가체에서 묘사시키는게 징그럽잖아요 복사기에요 복사기 또 제가 고쳐주면 이상하다해버리니 얼른 퇴사하고싶네요 올해 우리학원망함 진짜 고3 우리애들 어떡하냐 관둿음좋겟다 내가 재수해서알아..ㅠㅠㅠㅠㅠ학원잘가야해
하늘 : 저도 입시하고 있는 입시생입니다!!
전 학원 진짜 잘 골랐네요ㅠ
저희 학원쌤은 개개인의 취향과 그림스타일을 최대한 살려주실려고 노력하시는 선생님이셔서 저희들은 그림이 다달라서 누가 누구 그림인지 한눈에 볼수 있는 그림들이 걸려있어요 여러분 이 내용 진짜 실화이니까 꼭 영상 참고하셨으면해요ㅠ
고독한질식가 : 저 그림체가 나쁘다는 소리가 아니라 꼰대를 잘 피해라 라는 의미인것같아요ㅋㅋ
ᄋᄋ : 박지님 도움이 되는 정보들을 쉽게 알려주셔서 진짜 좋음 진짜 저런 분 없다 ㅠㅠ 그리고 다른 사람들 그림 봐준다는게 쉽지가 않은데 몇시간씩 꾸준히 하고 계신 거 진짜 대단한 사람이야.. 정말로... 그림에 분위기나 느낌을 최대한 안 건드리고 인체 비율이나 명암이나 색, 주름같은 기본적 이면서 정말 중요한 것들만 알려주는 거 지짜 멋지다 박지 알랴뷰~~쪽쪽

몰카) 11년차 게임원화가 취준생인척 학원등록하러 갔더니 (반전주의)

안녕하세요 클라슈 인슈입니다.

드디어 몰카 컨텐츠를 해보았습니다. 물론 제맘대로 안되는게 한두가지가 아니였지만... 끝까지 신청해주세요 ^^ b

영상이 재밌으셨다면 구독, 좋아요, 알람설정 부탁드립니다



인슈님 sns:
'이그림은 내가 집도한다' 그림작법서 e북 할인판매 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clashoo/products/5252491883

굿쯔판매 스마트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clashoo​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haonav​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art_inshoo/​
트위터: https://twitter.com/shaonav


#인슈 #원화학원 #몰카

-----------------------------------------------------------
Track : 귀여운 BGM 모음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Art ClasShoo 클라슈 : 썸네일이 사실 제가 원하는 것이였었죠....
Astora of Solaire : 원화 학원을 다녀본적이없어서 몰랐는데 보통 저런식으로 되어있군요...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Lily : ㅋㅋㅋ예상하고 봐도 웃기네요~
저도 원화가가 꿈이였으면 다니고 싶었을거같아요!
모니터암 있는게 인상적이에요 학생들을 위해 세심하게 신경쓰신게 눈에 보이네요^^
아무튼 영상 재미있게 봤습니다 ! ㅋㅋㅋ
SSOVELY ʕ • ᴥ • ʔ : 이영상을 계기로 인슈님은 몰카컨텐츠가 첨이자 마지막이 되었다고 한다ㅎㅎㅎ
왕 나도 나온당ㅋ
11:28
12:16
아침햇살 : 저희 딸도 게임 원화가가 꿈인 고3 학생인데
어쩌다 썸네일 보고 들어 오게 됐네요^^

디자인툴은 독학으로 일주일이면 됩니다.

추천, 구독, 알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채널에 멤버십 가입하여 디자인 원본파일을 받아보세요.
https://han.gl/OBONg

➤캐릭터 유튜브 채널 : https://han.gl/9q5gi

➤아래 재생목록에서 수백개의 디자인 \u0026 디자인 팁을 배워가세요

1. 포토샵 기초강의
https://han.gl/DtcSI

2. 일러스트레이터 기초강의
https://han.gl/En3UZ

3. 어도비XD 기초강의
https://han.gl/jpu30

4. 시청자 포트폴리오 컨펌
https://han.gl/b6INc

5. 웹 디자인UIUX
https://han.gl/ZMgL9

6. 모바일 디자인UIUX
https://han.gl/KB5tU

7. 아이콘 디자인
https://han.gl/qcHlM

8. 디자인 정보
https://han.gl/BL9AW

안녕하세요 디자이너 마디아입니다.
현재 실무에서 쇼핑몰 UIUX 구축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으며 학생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강의로 여러분들에게 다가가도록 하겠습니다.
--------------------------------------------------------------------------
► youtube channel: https://bit.ly/2GJYUF1
►단톡방 : https://open.kakao.com/o/gakaJCvb
►mail : madia_designer@naver.com
►cafe : https://cafe.naver.com/madiadesigner
--------------------------------------------------------------------------
본 디자인은 다양한 해외 벤치마킹을 통해 고민없이
비쥬얼 적으로만 디자인 되었음을 알립니다.
--------------------------------------------------------------------------
#포토샵 #일러스트 #디자인툴
정직한사람 : 솔직히 대학교 교수님도 이제 대학교의 역할이 뭔지 의구심이 든다고 하더라고요
사실상 실력은 스스로 키우는거라고
학교에서는 가는 방향을 도와주는거지
레벤TV : 시간이 좀 걸려도 독학 하는 것이 기억에도 잘 남고 유튜브 보면서 하는게 시간적으로 편하긴 하더라구요.
책도 샀는데 결국 구석에....
양혜영 : 솔직히 학원은 국비로 다니면되는데
배우는건 실무에서 사용하기보단 그냥 배우는거죠..... 이렇게 유튜브보고 스스로 하면서 배우는게 정말 좋은거같아요 유익하고 많은 영상들 계속올려주세요 많이 보고 배울게요~~
겨울나무 : 공감해요~~ 툴은 진짜.. 독학하면 확늘고 진짜 작업 때는 쓰는 기능만 쓰는.. ㅎㅎ
근데 마디아님 안경쓴거 넘 귀여우셔요
Jen : 쓰는 것만 쓴다는거 정말 공감이요!! 제가 다루는건 포토샵 밖에 없지만 처음에 필요해서 시작하고 이것저것 알아보고 계속 만지다보니까 적응되고 이해가 되더라구요. 이제는 모르는 부분 안되는 부분 검색해서 동영상 강좌 보면서 따라하는게 익숙해졌습니다.

... 

#안양일러스트학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77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r-mutt.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