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동중고자동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작두 조회 13회 작성일 2020-06-28 19:46:18 댓글 0

본문

[부천 70번][-60만원할인중]중고차 SM6 1040만원 아니 이연식에 이키로수에 무사고인데 이 가격 이라고?!?!

안녕하세요 ~ 안녕마이카2 채널에 오실걸 환영합니다.

저희 안녕마이카는 인천, 부천, 수원, 용인 , 김포 등의 중고차 실. 매. 물 중고차를 판매 합니다.

중고차 최다 보유! 확실한 사후 관리! 를 통해 고객님들께 만족을 드리고 있으며,

중고차를 찾아보시기전 영상을 통해 차량상태 및 시세 등을 확인하시고 문의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차량을 보유 중이면 최고가 매입을 도와드리며

신규 차량으로 바꾸고 싶으시거나 , 중고차량을 알아보시고 계시다면 언제든 연락 부탁드립니다.

안녕마이카2 스펙업팀

대표번호 1600-2597

오시는길은
네비에 부인초등학교 검색하시고 오시면됩니다.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 621-5 208호
진용관 : 옛날차나 녹 안나는걸로 유명하지만 지금은 ~~~
bo ba : 실내는 개최악이네...키로돌리고~사이드올리고~네비핸드폰으로쓰고~아무것도없노
냉커피 : GD도 아닌 LPE에다가 8만키로에 외부는 번지르르하게 보여주면서 내부는 완전똥차를 죠내 비싸게 팔아먹을라하네.
행복건강 : 수수료 얼마정도 인가요??
추부깻잎 : 연식대비 주행거리가 좀 있네요.
무사고인점때문에 가격이 좀 더 나온듯 합니다만
깡통차네요.
옵션에 상관없이 2년된 무사고 중형차 살사람들은 잘 보시면 이득이겠습니다 ㅎㅎ

중고차를 살 때 무얼 찾아봐야 할까? ‘중고 자동차 감별 달인’ㅣ생활의 달인(A Master Of Living)ㅣSBS Story

생활의 달인 제작진은 중고차를 살 때 사고 이력이 있는지 없는지 알아내는 중고 자동차 감별 달인을 만나본다.

▼생활의 달인▼
☞ 매주 월, 화 오후 8시 55분 본 방송

#생활의달인 #중고차감별 #중고차달인

▶ Hompage : https://programs.sbs.co.kr/culture/li...
▶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sbsnow/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sbsnow_insta/
▶ Subscribe NOW! SBS NOW! https://bit.ly/2YRf9Kn
김데이비드 : 중고차도 중고차 나름...내차도 중고로 구입..보험 시고이력이 8건...근데 정말이지 4년을 타고다녀도 아무이상 없다
Rani : 저건 재도장 하자네ㅠ
출고공장도장시설 또는 보수도장실력(비용)에 따라 복불복임
내차는 재도장한쪽이 더 반딱거림ㅋ
이하늘하늘이 : 그림이 탁하네요
플라이앵그리 : 도막측정기 이야기 하시는분들 저분은 일반인들
기준으로 말하는거 아닐까요 일반인이 중고차 살때 측정기가지고 가서 사용할 수 있을까요
이소예짱 : 도막측정기 찍으라구요ㅋㅋ 시대가 어느때인대
사도우 : ㅋㅋ저거는 걍 중고차조금의경력만있음 다아는거임 달인은무신 개뿔..중고차안해본 나도아는거인디ㅋㅋ
강이와 놀자 : 와우~????????????????
이종만 : 나름 터득한 기술 칭찬요
믿을만한 구매 중고차 되겠네요
조재형 : ??
슬리피뀨 : 도막측정기라는 과학적인 장비가 있는데 천원짜리라니

[차집아저씨] 인천,부천의 중고차 매매단지가 쓰레기 집합소라는 소문에 대한 진실 (Feat. XX카랜드 , X파크)

[차집아저씨] 인천,부천의 중고차 매매단지가 쓰레기 집합소라는 소문에 대한 진실 (Feat. XX카랜드 , X파크)
-------------------------------------------------------------------------------------------------------
인천,부천의 중고차 매매단지가 쓰레기 집합소라는
소문에 대한 진실에 대해

강유석이 시원하게 알려드립니다

중고차에 관련 궁금사항들 강유석이 직접 해결해 드립니다

궁금사항은 댓글로 적어주세요!!!
-----------------------------------------------------------------------------------------------------
[파란곰미디어 문의]
bluebear1792@gmail.com

[착한차집 문의]
1670-4894
https://cafe.naver.com/sachawon237 착한차집 카페
https://cafe.naver.com/parangom161216 파란곰 카페
수집TV : 부천 송내에서 중고차거래해서 잘 타고 있는 사람입니다.

부천이라서 이상하다기보다는 싼 가격에 좋은 차를 사겠다는 말도 안되는 욕심때문에 당하는거 같네요.

차는 아무리 중고차라도 제 값을 주고 사야합니다.

싸고 좋은 차는 없답니다.^^
*창기TV*이어진 : ? 소리 하지 마세요
hapki0 : 일단 와서 차보고 딜러 만나보고 판단해보시라고 하신 말씀이 오죽 답답하고 억울하면 그러실까도 싶지만..

차보고 딜러 만나는 순간 어깨 형들로 둔갑한 허위딜러들에게 둘러쌓여 빼박될게 그려져서....

맨정신으론 못가겠네요. 로또 맞아 미친척하고 중고차 사러간다고 해도 겁나서 못갈듯 해요.

사설 경호원이라도 사서 가야 할지도... ㅜㅜ
임병윤 : 누가 사기꾼이 득실 데는 곳에 가겠노
사기꾼을 들어 내야지
Mongdrian : 말을 잘 하셔야죠 규모가 커서 허위가 많을수밖에 없다라고 말하셨지만 허위매물이 많아서 남는 장사를 많이 했기떄문에 대규모 단지 구성이 가능하게 되었던거죠.^^;
Mongdrian : 영상을 다보고서 더 느껴지네요. 그르는게 답이라는게;
정재홍 : 20%가 적음? 1/5은 사기라는 말인데... 믿고 거르는 인,부천
야꺼져 : 진짜로 20%밖에 안된다고 쳐도 5대 중에 1대는 허위 매물이라는 얘긴데 거길 어떻게 가냐?
김완섭 : 믿거지 고집부리지말고 나오셈
박준영 : 팩트는 인천 부천에서 허위딜러들이 사기쳐서 번돈으로 광고를 다 장악해버려서 양심적인 실매분들이 돈을 못벌어서 못버티고 그만둠 소비자가 똑똑해져야한다 제발 생각좀 하고 살아야 되는 멍청이들이 너무 많음 예전에 잠깐 실매 했었는데 예를들어 다른곳은 무사고 k5 290에 파는데 여긴 왜이렇게 비싸냐는 문의를 수도없이 받음 스트레스 너무받고 가격보신 차량은 허위매물이라고 설명을 해줘도 이해를 못함 아니 안함 매입할때도 다른 사기꾼 매입러들 평균매입가 500짜리 700에 매입한다고 가서 후려치거나 특약으로 장난질해서 400도 못받게 하는데 450~500에 매입한다하면 다른분들은 600부르시던데 이러는데 하... 600짜리사서 마진붙여서 팔면 700인데 누가사냐 이말임... 일하면서 느낀건 허위는 그냥 개새끼들이고 실매도 양아치딜러들이 많지만 손님들도 양아치가 많다는걸 느낌 그렇게 손해보기 싫으면 매입딜러한테 넘길게 아니라 주변지인한테 팔아야지.. 운안좋으면 오래걸리겠지만 타고다니다 폐차하거나 지인한테 파는게 베스트

... 

#상동중고자동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9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r-mutt.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