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s클래스신형가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버닝썬더 조회 5회 작성일 2021-10-24 06:58:27 댓글 0

본문

2021 신형 벤츠 S클래스 가격 공개합니다 그리고 CLS 450 할인 상승! 최대 1150만원 가능합니다! 영상으로 보시죠! 리스준

#벤츠신형S클래스 #벤츠CLS450
안녕하세요 리스준 입니다.

오늘은 벤츠 신형 S클래스 가격이 오픈되어서
바로 영상으로 전달해드립니다!
생각보다 높지만 그만큼 편의사항도
많이 들어가있을 듯 하네요!


벤츠 CLS450 조건 또한
1월보다는 상승하여서
정보 소식으로 넣어보았습니다!


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 , 알림설정 , 댓글까지 부탁드립니다!

차량 문의 : https://open.kakao.com/o/spGrxRW
직통 번호 : 010-6727-9420

제휴 문의 : dlwnsdud111_@naver.com

개인 밴드 및 인스타
밴드:https://band.us/@sautolease
인스타:https://www.instagram.com/0km_jy/

Homepage : http://www.매칭카.com/hotplace
instagram : matchingcar
youtube : 리스준 TV
facebook : 매칭카(@themachingcar)
우클릭 : 금액이 높구만요 &^^ 그래도 탐나네요
hyeoc c : 몸이 더 좋아지셨네요
유야호 : 문의 좀 드리고 싶은데요 어디로 연락드리면 될까요?
이명진 : 전차종다
뒤바퀴다 돌아갑니까10도
리스준Lease Jun : 감사합니다~ 득근득근하세요~!!!

드디어 나왔다! 벤츠 S클래스 신형 사실분들은 이영상 꼭 보세요. (s350d, s400d, s500, s580)

* 구독 * 좋아요 * 댓글 * 부탁드립니다! 큰힘이 됩니다^^\r
\r
\r
https://www.youtube.com/channel/UCknfGXdai7ZaDhs3Frhtb6A?sub_confirmation=1
꺼루스 : 오이런 컨테츠도 너무 좋아 굳이 밖에나가서 할필요없이 이런 컨텐츠 보기도 좋고 넘좋음
Is Park : 다음편이 기대되네요 !ㅎㅎ
힘든시기이지만 마음만이라도 즐거운 명절되세요!
김경남 : 재뻘님^^올해도 건강하시고 좋은 소식만 가득하시길~화이팅!!
Fabulus Lee : 소개팅 결과가 넘나 기대되요 ㅋㅋㅋ
장여시 : 임상훈과장님~~~ 한결같이 친절하시구 예의가 바르신거같아요!!!
항상 응원합니다~~^^

왕의 귀환, 신형 S클래스

0:00 왜 안되지
0:23 처음 타보는 8기통 MHEV 엔진
2:06 이 차는 딱 두가지만 알면 된다
2:24 10도짜리 뒷바퀴 조향
6:59 뱀을 생각하면 된다
8:43 고속주행에도 큰 영향을 준다
10:58 또 한번 진화한 승차감과 에어서스팬션
17:28 그럼에도 아쉬운 부분들
21:32 정리하면서 A8과 비교
jjshim1 : 대형차에게는 저 리어액슬 옵션이 정말 필수 중의 필수 아이템임.
코너돌때나 주차할때 한번에 못하는 아픔이란...ㅠㅠ
Bumsuk Youn : 25:40 대표님 캐릭터가 점점 더 진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G : 6:04 플래그쉽 세단 프로포션의 정점인듯 완벽 그 자체..
VAN YAN_BamKun : 17:19 S클의 감탄사 요약
송경인 : 진짜 세단의 끝은 S다
제목 진짜 잘 지었네요

... 

#벤츠s클래스신형가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89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r-mutt.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